쪽빛 바다의 향연 보라카이 코히바 리조트 허니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허니문 인기 지역으로 손꼽히는 보라카이는 눈부신 산호비치와 투명한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져 지친 몸과 마음을 쉴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이다. 이러한 천혜의 환경 속에 이제껏 보라카이에서 보기 드문 고품격 럭셔리 리조트 코히바가 오픈하여 보라카이로의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번잡한 메인 비치에서 벗어나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블라복 해안 절벽 위에 장엄하게 솟은 코히바 리조트의 메인 수영장은 바다와 하나가 되는 완전한 자유를 느끼기에 안성맞춤이다. 완벽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세 개의 침실과 거실, 넓고 우아한 욕실을 갖춘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코히바 리조트는 아무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둘 만의 로맨틱한 시간들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는 완벽한 휴양과 함께 보라카이의 아기자기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코히바 허니문 상품을 출시했다. 조기 예약자에게는 예약 시기에 따른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신부를 위한 진주제품과 라텍스 목 베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전 세계에서 몰려드는 여행자들을 위한 해변가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멕시칸식, 스페인식, 그리스식, 필리핀식 요리들을 입맛대로 골라 즐기고 해변에서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세일링 보트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와 아름다운 보라카이 앞바다를 탐험하는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다 보면 하루하루가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몸이 피곤해질 무렵이면 아로마 커플 맛사지와 황제 진주 맛사지로 피로를 풀고, 저녁이 되면 해변가의 라이브 비치 바에서 산미구엘 맥주를 마시거나 각양각색의 쇼핑거리들이 가득한 디몰을 탐험해보자.

한국에서 비행기로 4시간 거리인 마닐라에서 국내선으로 보라카이에 도착할 수 있으며, 마지막 날 마닐라 일정을 추가하면 핫 스프링이나 어메이징 쇼 등 마닐라의 명소 관광을 포함할 수 있다.

홈페이지 : (www.tourcnn.com / 02-771-0808)
사진제공 : ㈜여행채널/해피허니문클럽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