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미팅, 소개팅 등에서 처음 만난 남녀가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려면 어떤 부분이 가장 중요할까? 물론 처음엔 외모에 먼저 눈이 가겠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이 사람이 내게 맞는 사람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

따라서 상대방에게 어필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신이 갖고 있는 고유한 매력이 무엇인지 알고 있어야 한다. 평상시 말투나 행동, 심지어 웃는 모습까지도 처음 만난 상대방은 유심히 관찰하기 때문에 순간순간 자신의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무던히 노력을 해야만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이무송 노사연 부부의 바로연에서는 베테랑 커플매니저를 통해 회원들을 단순히 서류상만으로 파악하지 않고 심층인터뷰를 통해 회원 한사람, 한사람만의 고유한 매력을 상대방에게 잘 전달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단순히 매칭 횟수를 채우기 위함이 아니라 결혼정보업체의 본연의 업무인 성혼율을 높이는 데 주력하는 것이다.

더불어 바로연에서는 업계 최초로 매칭 시 상대방의 정보가 틀릴 경우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도록 현대해상보험을 통해 보장하고 있으며, 기간 내 무한매칭이라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바로연에서 내 반쪽을 찾아보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