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공스토리 위드락치킨 소상공인박람회 참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벌꿀치킨으로 인기몰이 중인 치킨호프 전문점 ‘위드락치킨’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학여울역에 소재한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되는‘서울특별시 소상공인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한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각종 외식업체는 물론 서울특별시에서 개최하는 만큼 각종 창업지원 및 체험에 관한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가맹점 개설시에는 향후 1년간 서울시에서 창업자금 지원에 대한 특전을 부여한다고 하여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제 23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때 큰 호응을 얻으며 창업관계자 및 창업희망자에게 주목을 모았던 위드락치킨은 지난 박람회의 경험을 토대로 더욱더 업그레이드 된 박람회를 치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창업상담을 받은 창업희망자들에게는 창업시 초기 자본을 확 줄일수 있는 특별지원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기회가 될것으로 보인다.

한편, 위드락은 가맹점 인센티브 정책, 각 가맹점 맞춤 프로모션 등을 시행함으로써 현 가맹점주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본사가 가맹점의 신뢰와 만족을 실현하는 가맹본사로 질적성장을 추구함으로써 치킨프랜차이즈 업계의 선도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