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죽전역 월드메르디앙’ 잔여세대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탄천 생활권, 죽전지구 초입, 문화‧쇼핑의 중심지, 편리한 교통
◇ 저렴한 유지비, 대단지 못지않은 편의시설, 세대별 주차공간 2대꼴...
◇ 고급 내장재, 효율적인 평면구성, 전평형 4베이, 높은 전용률로 만족도 UP
◇ 신갈IC 이용편리, 신분당선+GTX 개통예정 등 광역교통 호재 속 향후 가치 높아

용인의 중심 죽전동 맨 앞자리에 죽전역 월드메르디앙이 잔여세대 파격 할인 분양중에 있다. 죽전역 월드메르디앙은 ▲150㎡(구 45타입) 47세대 ▲160㎡(구 48타입) 38세대 ▲184㎡(구 55타입) 19세대 등 모두 104세대 중대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지 바로 옆 탄천을 건너 죽전역,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이 입점해 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수원IC, 분당~수서 간 고속화도로, 동백~죽전 간 고속화도로 등이 연결돼 있고 용인~양재 고속도로가 최근 개통되어 강남과 신도시로의 이동도 빠르다. 개통예정인 신분당선과 착공이 예정된 GTX까지 연결되면 다시 한번 교통프리미엄 및 개발 호재도 누려볼 수 있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2,000만 원 정액제에 중도금 없이 잔금 전액을 입주 시 납부하여 큰 부담이 없다. 분양가는 최근 분양시세보다 평당 100~300만 원까지 저렴하며 입주 시 인테리어+포장이사+입주청소 등 입주혜택까지 지원해 실수요자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죽전역 월드메르디앙은 첨단 홈네트워크시스템, 주방액정TV폰, 환기 등 첨단시스템을 자랑하며 4Bay 설계로 채광 및 통풍성이 우수하다. 또한, 80%수준의 전용률과 서비스면적 최대 15평 정도의 공간을 더 확보하게 됨과 동시에 30평대 아파트 수준의 기본관리비, 지역난방, 실별 난방시스템으로 저렴하고 효율적이다. 지하층에 실내스크린연습장, 휘트니스센터가 갖춰져 있고 지상에는 단지 내 마트가 위치하여 이마트 수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차시설은 세대당 2대꼴로 이용이 가능하다.

분양사무실은 죽전역 월드메르디앙 현장에 있으며, 현재 잔여세대 특별 분양 중이다.
(분양문의) 031-272-855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