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향기로 말을 건네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섹시의 심볼 ‘마릴린 몬로는 잠을 자기전의 착용하는 의상을 묻는 기자의 질문에’ 샤넬 NO.5만을 뿌리고 잠든다는 말을 남겼다. 사람은 저마다 고유의 향기가 있다. 체취 혹은 구취로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는 것이다. 즉, 향수가 몸에서 나는 냄새로의 기호품 용도를 넘어서 자신만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패션으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그렇다면 나를 표현하는 나만의 시그니쳐 향은 무엇일까?

◇상상도 할 수 없는 여자의 가치
향수는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기도 하다. 매혹적인 향수는 이성을 사로잡는 아찔한 매력으로 작용한다. 영화 ‘향수’ 속 주인공이 황홀한 여인의 체취에 취해 방황하는 장면도 치명적 향기의 매력에 도취된 것임을 알 수 있게 해주는 대목이다. 그러나 기존의 일반적인 향수들은 광과민성 성분을 내포하고 있어 기미 등 피부색소 침착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이에 여유롭고 윤택한 생활과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 ㈜YIYAH에서는 상쾌하고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천연 아로마 ‘시크릿 향수’를 출시했다.

◇99%의 천연향과 1%의 체취
99.9% 천연성분으로만 구성된 YIYAH ‘시크릿향수’는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부작용 으로부터 자유로운 새로운 타입의 향수다. YIYAH 시크릿향수는 천연의 로즈, 라벤더, 쟈스민을 비롯해 카모마일, 일랑일랑, 버가못, 로즈마리, 유칼립투스, 티트리, 유자, 녹차, 인진쑥, 황금, 어성초 추출물, 알란토인, 위치하젤 성분 등 여성의 몸에 좋은 다양한 천연 아로마 성분이 들어있어 천연 아로마향수 겸 여성청결제로 사용이 가능하다. 식물고유의 향 물질을 증류해 추출한 원액인 아로마는 신경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해 신경성 두통해소나 부인과 질환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여성들의 건강한 질 밸런스와 자정 및 정화능력을 향상시켜 주며, 언제 어디서나 매혹적이고 강렬한 여성의 매력과 품위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천연향의 비밀
여성의 약 70%는 1년에 한번 이상 질염으로 고생을 한다고 한다. 그만큼 질염이 여성들에게 발생하기 쉬운 질환인 것이다. 질염은 가렵거나 따끔거리며, 분비물이 눈에 띄게 많아지는 증상을 보인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여성의 외음부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YIYAH 천연 아로마향수는 여성의 몸에 좋은 아로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보통 여성청결제보다 안전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액체를 물과 함께 씻어내는 것보다 원터치로 손과 마찰하지 않고 분사해주는 형식이라 손으로 인한 2차 감염을 예방해줌은 물론, 만족스런 편의성을 제공한다.

◇여자, 향수로 해방되다.
섬세한 여자라면 향수 하나에도 의미를 부여하고 꼼꼼히 따져볼 수 밖에 없다. 나를 표현하는, 내 몸에 뿌리는 향수인 만큼 매력적이고 건강에도 좋은 향수를 찾게 되는 것이다. 천연향수는 민감한 여성의 몸에 아름다운 향과 건강함을 부여해 스트레스 및 우울증 해소, 생리전 증후군, 편두통 경감에 탁월한 도움을 주며 각종 피부질환 및 노화, 셀룰라이트 개선에도 도움을준다. 천연 로즈의 강렬함을 담은 ‘클로엔’, 매혹적인 라벤더향의 ‘사이프리스’, 쟈스민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아스티샤’가 그 주인공이다. 올 네츄럴이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일상에 지친 여성들에게 상쾌한 해방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향수이다.

◇YIYAH ‘시크릿 향수’ 그 마법의 비밀.
YIYAH의 ‘시크릿 향수’에는 70여가지 이상의 99.9% 천연 네츄럴 아로마오일 성분과 식물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그 중 과거 연금술사들이 사랑의 묘약으로도 사용하였던 쟈스민 중에서도 최고급 원료인 아라비안 쟈스민이 3가지 라인에 모두 함유되어 있음은 물론 거기에 페로몬 성분을 더해 더욱 매혹적인 향을 뿜어내는 마법을 가지고 있다.

◇’제시카 고메즈’ 그녀도 말한다.
얼마 전 YIYAH 시크릿 향수의 캠페인 광고를 촬영한 모델 “제시카 고메즈” 는 이 세 가지 향기에 완전히 반해버렸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고백했다. “클로엔 향수는, 지금껏 어느 향수에서도 맡아본 적 없는 자연의 향기가 그대로 간직돼 있어 기분이 상쾌해진 것은 물론, 고단한 하루의 피로와 불쾌한 냄새가 한꺼번에 사라지더군요. 또 아스티샤 향수를 뿌리고 외출한날 밤에는 그 어느 때보다 멋진 남자들의 시선이 제게 쏠려 이것을 왜 유혹의 향기라 부르는지 이해가 됐어요”.

◇여성들이 모르는 남성의 심리
인간의 오감 중 후각은 다른 무엇보다 깊고 오랜 이미지를 남긴다. 특히 남성은 여성보다 이성을 판단할 때 상대의 체취에 영향을 많이 받는 다고 한다. 우리와는 다른 문화권이지만 배우자의 입 냄새가 심하면 이혼을 요구 할 수 있는 법 조항을 가진 나라가 있을 정도다. 그러나 많은 여성들이 패션이나 화장품 등에 아낌없이 투자하지만 청결도와 체취에 대해서는 소홀한 것도 사실이다. YIYAH 시크릿 향수는 남성들의 원초적 감성을 자극하는 향과 여성을 청결하게 유지해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여성들이 모르는 남성의 심리를 사로잡는 신비한 여성필수 아이템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향수는 진화한다. 여자의 향기는 소리가 나지 않는 은밀한 언어와 같다. 특별한 여성들의 비밀을 담고 있는 상쾌한 YIYAH 천연 ‘시크릿 향수’로 매혹적인 시그니쳐 향을 완성하자.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