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에 묵힌돈 “4천만원” 이렇게 굴려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현재 은행권 금리가 선진국과 비슷한 저금리 양상을 보이며 이자수익을 기대하기가 어려운 이때 노후대책 1순위로 꼽히는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하는 연령대가 40대 초반까지 본격화 되면서 지하철 역세권에 안정적인 임대로 월세가 지급되는 수익형 부동산이 있어 화제다. 4천만원대 소액투자로 안정적인 임대를 운영관리 회사에서 보장하며 매월 85만원의 월세를 확정지급하고 개별등기분양으로 안전성과 수익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서남부 상권 최대 개발요충지 1호선 구로역과 바로 연결되어있고 아울렛매장 , 한류스타샵, 휘트니스, 클리닉, 웨딩홀로 구성되어있는 원스톱 쇼핑문화공간으로 전층이 오픈되어 영업을 하고 있는 회사보유 직영분을 분양중이며 현재 청약접수 중이다. 연면적 5만9천m² 규모로 GS건설에서 책임준공 했으며, 10개관 규모의 CGV 영화관과 애경백화점을 스카이브릿지로 연결 했고, 이미 오픈하여 영업하고 있기 때문에 실투자금 약 4천만원대부터 투자가 가능하고 등기완료 후 매월 68~145만원의 확정수익을 2년간 시행사에서 보장해 주고 있으며 원할시 2년간 수익금의 선지급도 가능한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기존 아울렛 매장과 차별화 전략으로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 정준호, 임호를 비롯한 다수의 연예인들이 입점한 스타샵은 성황리 영업중이며, 아울렛 백화점+엔터테인먼트의 결합(스타샵오픈)으로 이 시대의 주 소비층인 젊은 고객을 끌어 들일 수 있으며 일본을 비롯한 많은 한류 팬들을 한자리로 모이게 하는 효과까지 기대된다.

나인스에비뉴 관계자는 약 “4~5천만원대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안정성, 수익성, 환금성을 고루 갖추고 있고, 시행사에서 확정 수익금 지급을 보장해 주는 본 아울렛 백화점에 투자할 수 있는 절호의 마지막 기회이며 현재 오픈과 함께 마지막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하고 있고, 점포 위치는 선착순 호수 지정이며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서둘러 청약하는 것이 그 만큼 유리하다”고 말했다.

- 청 약 금 :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5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