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히트상품] 남양유업 '임페리얼 드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4면

국내 유아식 시장의 65%를 차지하고 있는 고급 브랜드. 여러가지 기능을 갖춘 고급 분유다.국내 최초로 세균 감염을 억제하는 물질을 배합해 아기의 생체방어 기능을 높였다.

장내의 유산균 활성을 도와주는 성분과 모유 단백질 주성분을 보강해 단백질의 소화 흡수율을 좋게 했다. DHA 등을 적절히 조절해 두뇌성장에 적합하도록 만들었다.

'가장 좋은 것만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이라는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식을 줬다는 평이다.

지난해 11월 출시 후 월 평균 40억원씩 연간 4백8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