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0종 새로 선보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크리스마스 앞두고 다양한 계층의 선호도를 반영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스무 종 대거 출시
- 12월 18일부터 25일까지, CF속 2NE1이 착용한 ‘펭귄모자’ 증정 이벤트 진행

<대표 제품 이미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http://www.baskinrobbins.co.kr)가 기축년의 대미를 장식할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0종을 대거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연말 대목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업계 내 마케팅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되 귀엽고 활용도 높은 이색 판촉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소비자를 유혹할 예정이다.

케이크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연인, 친구, 가족 등 모임의 주체에 따라 활용하기 좋은 케이크도 따로 있다.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 어울리는 ‘눈사람’, ‘펭귄’ 케이크부터 연인이 분위기 있게 즐기기 좋은 ‘하트’ 케이크까지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케이크는 ‘스마일스노우맨’, ‘블루(or핑크)산타펭귄’, ‘클래식초콜릿빌리지’, ‘별빛가득한집’, ‘로맨틱크리스마스’ 등.

방긋 웃는 행복한 눈사람을 형상화한 '스마일스노우맨'은 한 겨울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만끽하기 제격인 케이크다.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피스타치오 아몬드 등 세가지 베스트셀러 아이스크림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으며 가격은 23,000원.

날개를 휘날리며 뜀박질하는 귀여운 펭귄의 모습을 표현한 ‘산타펭귄’ 케이크는 어린이 고객의 눈높이를 맞춘 야심작이다. 핑크와 블루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톡톡 씹히는 초코볼과 새콤달콤한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핑크산타펭귄’을, 달콤하면서도 청량한 슈팅스타 마니아들에게는 ‘블루산타펭귄’을 추천한다. 가격은 모두 20,000원.

진한 초콜릿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클래식초콜릿빌리지’가 제격이다. 아몬드봉봉, 초콜릿,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세가지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26,000원이다.

하얗게 눈 덮인 고요한 마을을 표현한 ‘별빛가득한집’은 예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아몬드봉봉, 초콜릿, 피스타치오 아몬드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26,000원이다.

케이크 상단에 생딸기를 가득 얹어 멋을 낸 핑크빛 ‘로맨틱크리스마스’는 연인과의 데이트 시 준비하기 좋다. 아몬드봉봉과 베리베리스트로베리가 들어있어 달콤하면서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4,000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한국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정교한 디자인과 고급 풍미로 타 제품들과 차별화 된다”며, “가족과 연인이 함께 하는 올 겨울 크리스마스에 입을 즐겁게 하는 디저트로, 센스 있는 파티 아이템으로 추천할 만 하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12월 18일부터 25일까지 각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 순 ‘펭귄 모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TV광고 속 ‘2NE1’이 착용하면서 화제를 몰고 온 만큼 조기 소진이 예상되니 서둘러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