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 대우 레간자 럭셔리 모델 시판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1면

◇ 대우자동차는 레간자 럭셔리 모델을 개발, 7월부터 판매한다. 5가지 모델이 있으며,가죽시트는 모든 럭셔리 모델에 기본으로 장착된다. 가격은 1천1백61만~1천4백65만원.

◇ 해태전자는 7월3일부터 8월1일까지 인켈 오디오 전 제품에 대해 최고 35% 할인행사를 벌인다. 이 기간에 50만원어치 이상을 사면 9만9천원짜리 자동카메라를 무료로 끼워준다.

◇ 한국통신은 전화를 이용해 신문을 낭독해주거나 숫자계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각장애인 전화정보서비스' 기능을 1일부터 확대한다. 독서방, 소리우체통, 서비스이용안내 등이 추가되며, 서비스 접속번호도 700 - 2060에서 외우기 쉽게 700 - 1236으로 변경한다.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내 외국인투자지원센터 (KISC) 는 인터넷에 외자유치 전문 홈페이지 (http://www.kisc.org) 를 개설, 1일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 한국에 대한 주요 정보와 ▶외국인 투자자와 국내기업간의 거래알선 ▶외국인투자 신고및 등록 ▶지자체와 연결해 외국인투자 인.허가 처리를 하게된다.

◇ ㈜연합캐피탈 (대표 나의수) 은 현대자동차가 보유하고 있는 건설기계 판매채권 1천7백억원어치를 인수키로 하고 현대측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