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연금술사 ‘武將박종배’의 “비공개 급등 1순위 종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증시의 맥을 짚는 증권방송 맥TV(www.mactv.co.kr)가 “코스피 2000p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현 증시 상황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철저하게 위험요소를 차단하고, 순환매 되는 핵심 주도주의 매수 급소를 정확하게 포착해 실체가 있는 고수익을 거머쥘 수 있도록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 武將박종배, 닥터제이 등을 영입, 본격적인 프리미엄 증권방송을 실시하게 됐다”고 23일 밝혔다.

맥TV는 “武將박종배, 닥터제이의 영입은 시장이 상승 흐름을 전개하고 있지만 수익을 거둬들이는 개인이 극히 소수에 불과한 현실을 감안, 더 이상 때를 늦출 수 없어 내린 결단이었다”면서 “수익률 향상과 완벽한 리스크 관리를 지원하는 첨병으로서 이들의 큰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새롭게 입성한 武將박종배는 상승장에서는 실적대비 저평가된 대형실적주 위주의 추세매매로 확실한 고수익 승부만을 노리고, 하락장에서는 단기급등 패턴의 핵심테마주 끊어먹기 전략으로 상승/하락장에 상관없이 그 어떤 장세에서도 안정적인 고수익을 창출하고 있어 투자 연금술사로 불리고 있다.

일례로 그는 지난 2007년, 삼성엔지니어링, 현대건설, 한국가스공사 등 대형 실적주의 매수 급소를 정확하게 포착함은 물론, 큐에스아이, 이화전기, 이지바이오 등 핵심테마의 큰 흐름을 놓치지 않고 정확히 공략해 폭발적인 수익률을 기록한 바 있다. 최근 공략주는 삼성SDI, 삼성엔지니어링, CJ제일제당, 고려아연 등으로 각각 150~17%의 고수익을 확보하기도 했다.


또한 닥터제이는 트랜드 매매의 선두주자로써 전반적인 경제동향, 업황 등을 고려해 시장의 주도 맥락을 포착함으로써 최소 리스크로 최대 고수익을 실현하는 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기업분석 능력을 통한 주도주 선취매에 탁월한데, 그가 2009년 발굴한 주도주는 LG, KH바텍, 동양석판, 소디프신소재, 네페스, 동진세미켐, 케이씨텍, 아토 등이다.

맥TV는 이와 관련해 “武將박종배, 닥터제이 신규 입성 기념으로 오는 25일까지 일주일 간(월~금. 08:00~15:00)의 방송을 특별히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다”면서 고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두 전문가의 프리미엄 증권방송에서는 VIP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되는 비공개 핵심 주도주, 급등 예상 1순위 테마주 등은 물론, 현 시점의 대응전략과 독자 개발한 핵심 매매기법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자료출처: 맥TV
홈페이지: www.maktv.co.kr
전화번호: 1577-373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