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맨컨설팅, 휘파람불며 배우는 세일즈 비법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1983년 설립된 에듀맨컨설팅이 업무성과가 높은 사람들의 핵심역량을 분석해 교육과정에 넣었다. 2009핵심직무능력 향상 하반기 지원사업에 참여하면서 재밌고 쉽게 실천할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배운 것을 실천하여 성과를 내는 교육’이라는 비전을 갖고 있는 에듀맨컨설팅은 산업교육의 개척자다. 지금까지 3000여 기업에게 교육과 컨설팅을 실시해 왔으며 교육받은 인원은 연 평균 2500명이다.

에듀맨컨설팅은 지난 6월에 끝난 상반기 핵심직무능력 향상 지원사업에서 중간평가 결과 최우수 성적을 올렸다.

하반기에 시작하는 교육들은 기존 교육 프로그램에 비해 좀더 체계적이고 분석적인 교육이 진행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업무성과가 높은 성과자들을 대상으로 핵심역량을 분석하고 추출해 교육과정 속에 적용 했다.

또 직장인들의 긴장을 풀고 교육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게임, 토론, 사례연구, 실습 등 흥미를 느낄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밖에 에듀맨컨설팅은 교육 후 사후지도 관리를 통해 교육한 내용이 각 회사 내에서 정착될 수 있도록 사후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 홈페이지(www.eduman.com)를 통해 보충자료를 올려서 교육생들이 꾸준히 자기능력을 개발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