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한 희소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중국비즈니스전문가양성과정 해외취업연수


현재 우리사회는 청년실업문제로 큰 골머리를 앓고 있다. 이에 노동부(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는 막대한 비용을들여 중국에서의 취업정보 을 원하는 젊은이들에게 6개월간 다양한 중국 현지교육을 시켜 중국에 진출해 있는 한국이업이나 합작기업에 취업시키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이과정을 마치면 누구나 중국비즈니스전문가가 될 수있다.

참가자격은 전문대졸이상의 남녀 (단, 대학재학생은 불가)로서 교육과정 수료 후 현지 취업을 원하는 사람이면 중국어는 전혀 몰라도 신청할 수 있다.

15년 동안의 헤드헌팅업무를 해왔던 굿모닝 인터내셔날은 중국 창신직업학교와 컨소시엄을 맺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의 감독 하에 중국비즈니스전문가양성과정을 개설하게 되었다.

중국산동성 위해시에서 6개월간 현지교육으로 75%의 어학교육과 25%의 직무교육이 제공될 것이며, 교육수료후 수료생 전원에게 수료증이 수여된다.

물론 수료생들에게는 중국내의 한국기업에 취업기회가 제공될 것이며 중국에서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교육내용은 실용중국어, 비즈니스영어, 중국인터넷, 상법, 무역마케팅, 세무회계, 인사노무 등 다채로운 내용들과 실무적인 내용들로 가득차 있다.

교육비용은 총 330만원이지만 국비지원이 270만원정도 있으며 본인 부담금은 60만원이다. 그리고 왕복항공료와 현지체제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40명이며, 신청마감은 2009년 5월 30일이며, 신청방법과 기타내용은 www.icanjob.co.kr이나 산업인력공단의 www.worldjob.or.kr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문의:02-414-5051
당사 홈페이지 : www. icanjob.co.kr / 세계로취업.com
산업인력공단 : www. worldjob.or.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