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만원 있으면 무조건 잡아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서울시가 도심재개발 정책으로 청계천 복원과 동대문 운동장 개발계획을추진하면서 주변땅값과 상가 권리금이 2배 이상 올랐다. 그중에서 주변D상가, M상가 권리금은 3배 이상뛰었고, 동대문 운동장이 세계적인 "문화디자인센터"로 지정됨에 따라서 동대문 1일 유동인구가 약 100만명에서 약 150만명 이상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동대문에서 가장 중심 자리에 있는 흥인. 덕운시장이 30년만에 재건축, 개발 함에 따라서,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분양을 받고있다.

맥스타일은 2007년부터 분양을 시작 하였으며 2009년 2월 현재 2%의 분양기회만 있다. 이 2%에는 약간의 조합보유분과 간혹 나오는 급매물(전매가능)이 있다. 동대문에서 최고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맥스타일의 위치에서 요즘과 같이 총체적 불황이 아니면 구경조차 할 수 없었던 일이 발생하고 있기도 하지만 올해 말 완공을 앞두고있는 맥스타일은 불황이던 아니던 시기적으로 지금이 마지막 투자적기인 것은 동대문 투자전문가들의 공통적인 의견이다.

맥스타일은 일반적인 분양상가의 기대수익률 7%선을 뛰어 넘는 12%~23%의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 맥스타일 분양상담원은 이 수익률에 대한 정확하고 사실적인 분석 자료를 제공합니다. 맥스타일은 실투자금 2000만원~1억 정도의 금액으로 점포를 분양 받을 수 있으며 40만~200만원의 월세를 받을 수 있다. 일부 로얄층은 수천만원 이상의 웃돈을 준다 해도 구할 수 없는 점포도 이미 존재한다고 한다.

1년여 만에 분양이 99% 마무리된 맥스타일은 남다른 정보습득으로 점포를 선점한 투자자 동대문상가지주, 동대문거상등 이들만의 몫이였다. 맥스타일은 큰잔치에 한번 배불리 먹으려고 며칠을 굶는 그런 투자처가 아니다. 맥스타일은 좋은 자리에 잘 앉으면 매 끼니 마다 잘 차려진 만찬이 나오는 훌륭한 식당이며, 이 만찬을 3~4대에 걸쳐 지속 할 수 있는 황금알을 낳는 오리가 될 수 있는 조건과 역사, 그리고 국가사업의 호재가 든든하게 받쳐주고 있다.

맥스타일은 대한민국에서 시공능력이 1위인 대우건설에서 책임시공을 하고 국민은행에서 자금관리를 하고 계약은 신청금 입금 순서에 의한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계약체결이 되지 않을 시에는 ㈜대우건설에서 전액 환불되어 믿고 맡길 수 있는 투자처이기에 조기에 마감될 예정이어서 확실하고 안정적인 투자를 희망한다면 서둘러야 할 것이다.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국민은행, 412701-01-212354
▶ 예 금 주 : (주)대우건설(맥스타일)
▶ 상담 및 신청금 접수연락처 : 02) 2238-4447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ddmmaxtyle.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