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도 두뇌과학적으로 진화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18년간 ‘엠씨스퀘어’를 통해 집중력학습시장을 독점해온 (주)대양이앤씨(대표 임영현, 코스닥상장기업:033030)와 감성조명 전문업체인 (주)필룩스(대표 노시청, 거래소상장기업:033180)는 공동으로 개발에 성공한 고기능성 집중력향상 스탠드인 ‘엠씨스퀘어 룩스’를 3월 24일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작년 9월, (주)대양이앤씨는 30년 전통을 가진(주)필룩스와 각각의 전문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복합신제품을 공동개발 하기로 전략적 제휴를 맺은 지 5개월 만에 ‘엠씨스퀘어 룩스’ 개발에 성공하여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에 출시된 ‘엠씨스퀘어 룩스’는 기존 스탠드 제품과는 완전히 다른 고기능성 제품으로서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엠씨스퀘어 집중력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고, 수리과목, 언어과목, 창의과목별로 가장 효과 있는 색 온도의 빛을 선택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또한 최고급 아로마향까지 내장되어 있어 시각과 청각, 후각의 3가지 감각기관을 통해 완벽하게 집중력 향상을 시켜주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주)대양이앤씨에서 생산판매중인 ‘엠씨스퀘어’는 작년 9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인더사이언스(www.inderscience.com)에 의해 발표되는 과학저널인 ‘인터내쇼널 저널 오버 러닝 테크놀러지’(Volume 3, No.2 2007 : 183P~202P)에 두뇌과학분야 세계 최초로 게재,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며 그 효능을 입증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과 일본, 유럽, 중국 등에서 상담문의와 함께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엠씨스퀘어 룩스’는 소비자가격이 249,000원이며, (주)대양이앤씨 쇼핑몰(www.mcsquare.co.kr)과 인터파크, GS 이숍, 삼성몰 등 인터넷쇼핑몰, 엠씨스퀘어 전국 대리점(1566-6111), 하이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구매를 할 수 있다. (주)대양이앤씨 마케팅 부문 박용만 전무는 “엠씨스퀘어 룩스는 기존 스탠드와는 완전히 차원이 다른 제품으로서, 수험생들과 학생뿐만 아니라 집중력을 요구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에게도 필수적인 제품이며, 컴퓨터를 오래 하여 두뇌가 산만한 사람들이나 의욕만큼 실천이 따르지 않는 학생 등에 효과적인 제품으로서 뛰어난 집중력 향상을 통해 학업성적과 업무효율을 향상시켜주는 최첨단 제품”이라고 밝혔다. 또한 “엠씨스퀘어 룩스 출시를 계기로 세계적인 전문기업들과의 결합상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