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엔 OTT와 손잡았다…GS25 넷플릭스 정주행용 팝콘 출시

중앙일보

입력

GS25가 ‘넷플릭스 핫도그’ ‘넷플릭스 콤보 팝콘’ ‘넷플릭스 제주 라거’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등 넷플릭스 협업 상품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사진 GS25

GS25가 ‘넷플릭스 핫도그’ ‘넷플릭스 콤보 팝콘’ ‘넷플릭스 제주 라거’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등 넷플릭스 협업 상품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사진 GS25

편의점 GS25가 세계 1위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 업체인 넷플릭스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편의점 업계와 글로벌 OTT와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GS25는 이번 협업으로 국내 1100만 명이 넘는 넷플릭스 이용자들을 고객으로 유입시킬 수 있게 됐다.

대표 상품은 작품 ‘정주행’에 최적화한 ‘넷플릭스 콤보 팝콘’이다. 몰아보기 문화에 맞게 400g 대용량으로 만들었다. 넷플릭스를 연상시키는 검은색 바탕에 붉은색 포장이 특징이다. 국내 수제 맥주 제조사인 제주맥주와 함께 ‘넷플릭스 제주 라거’도 출시했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핫도그’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도 선보인다.

이정표 GS25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GS25만의 상품 경쟁력으로 넷플릭스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1만7000개 GS25 매장과 우리동네 GS앱 등을 통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