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 2022 히트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자연주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부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히트브랜드 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피부미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자신감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시각을 통해 피부 문제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 중이다. 피부미의 모든 제품은 첫째 남녀노소 누구나 자극 없이 사용하는 화장품, 둘째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담아 건강한 케어하는 화장품, 셋째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화장품으로 3가지 원칙을 지키며 개발하고 있다.

피부미의 모든 제품은 기타 화장품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정제수를 대신해 각 제품에 맞는 유효성분으로 채우는 등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함유 성분에 가장 집중하여 연구하고 있다. 더불어 효과를 입증하기 위한 각종 임상시험으로 인증받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구매자들에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피부미의 주력제품은 센텔루션 시카크림3X이며 3세대로 리뉴얼 된 제품으로 고민 부위 케어만이 아닌 기미, 잡티, 피부재생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용량과 성분 제형까지 모두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리뉴얼 되었으며 피부치밀도, 색소침착 개선 임상시험 완료로 피부 탄력, 색소침착까지 놓치지 않은 복합멀티케어 크림으로 탄생했다.

피부미 관계자는 “구매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분석하고 연구하고 있다며, 효과적인 케어 제품을 제작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