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아이, 2022 올해의 히트브랜드 ‘의약외품 / 콘텍트렌즈세정제’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제이케이제약㈜의 브랜드 드림아이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2 히트브랜드’에서 ‘의약외품 / 콘텍트렌즈세정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6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은 제이케이제약은 충남 첨단산업단지 2곳을 선정하며 10,000평 가량의 의약품 제조공장 부지를 확정 지었으며, 지난해 수출 10개국을 개척하면서 총 40여 개국에서 50여 국 수출의 범위를 확대했다.

제이케이제약의 콘텍트렌즈세정제 드림아이는 세균이나 독으로부터 안구를 보호해 주며, 체내 보습 성분으로써 안구의 습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멸균소독, 보존 안정화, 세척, 단백질 이물질 제거 작용 등의 우수성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외국 브랜드 보다 월등한 소비자만족도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대표적인 브랜드를 만들고자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달려온 결과라고 생각한다. 당사는 힘든 가운데 위해 과감한 투자, 즉 의약외품에서 의약품으로 가기 위한 공장부지를 국토중인이라고 할 수 있는 충남지역에 확정 지으며 저돌적인 마케팅으로 해외 바이어 유치에 노력한 바 신규로 10개 국을 추가 개척하였다. 어려움을 타계하는 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