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폴딩, 대진대에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3,000개와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는 20일 본관 2층 총장실에서 학생과 학교 발전을 위해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3,000개와 1천만원을 기부한 ㈜이지폴딩 조헌철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및 발전기금 전달식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하여 대진대 임영문 총장 및 ㈜이지폴딩 조헌철 대표 등 소수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지폴딩은 창조와 열정, 그리고 혁신의 정신을 바탕으로 출발한 대한민국 대표 폴딩도어 전문회사로서 창의적인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을 바탕으로 시공환경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날 조헌철 대표는“대진대 학생들이 선제적인 코로나19 검사로 확진자의 조기 발견과 함께 추가 감염 확산을 차단하는데 작은힘이라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대진대학교가 우수 인재 양성과 미래사회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로 지역을 선도하는 명문대학으로 우뚝서기를 기원하고 본인이 기탁한 발전기금이 소중한 곳에 사용되었으면 좋겠다.”며, "분기별로 발전기금을 기탁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임영문 총장은 “우리 대학의 학생들을 위하여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와 발전기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하다.”며,“기부해 주신 숭고한 뜻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본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