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아이스케어’ 등 차별화된 혁신 제품 선보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루헨스 아이스케어(WHP-2500)는 5단계 필터 시스템 등 안심 기술을 적용했다.

루헨스 아이스케어(WHP-2500)는 5단계 필터 시스템 등 안심 기술을 적용했다.

원봉의 루헨스가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정수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8년 연속이다.

루헨스

루헨스는 정수기·공기청정기·라이프필터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환경가전 전문 기업 원봉(wonbong.com)의 대표 라이프케어 브랜드다.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환경 가전 분야에서 30년간 축적한 원봉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탁월한 기능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아 왔다. 특히 원봉은 자체 개발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하는 등 품질을 인정받아 왔다.

지난해 루헨스가 출시한 직수형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WHP-2500)는 기존 얼음정수기보다 한 단계 진보한 기술을 적용했다는 전문가 평가를 받았다. 물이 들어오는 수도관 케어는 물론이고 5단계 필터 시스템, 살균 키트 케어 서비스 등 6케어 시스템(6CARE SYSTEM)으로 소비자 생활 근접 케어를 한다. 또한 트리플 UV 안심 케어 시스템, 스테인리스 제빙봉 등 안심 기술력을 적용해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원봉의 김영돈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에 대해 “소비자와 전문가가 직접 선정하는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8년 연속 수상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혁신 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