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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모바일 앱 전면 개편하고 고객 혜택 강화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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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엘포인트는 전면 개편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해 주목받았다.

지난달 엘포인트는 전면 개편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해 주목받았다.

롯데멤버스의 엘포인트(L.POINT)가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통합멤버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4년 연속이다.

엘포인트(L.POINT)

엘포인트는 롯데뿐 아니라 190여 개 제휴사, 전국 50만 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쉽고 간편하게 모으고 쓸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다. 지난 3월 기준, 대한민국 인구 약 78%에 달하는 4063만명(1인당 1계정 사용 정책으로 중복회원 없음, 베트남 엘포인트 회원 별도)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전면 개편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해 주목받았다. 실물 카드 등 없이 모바일 앱만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관리하는 고객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앱 사용성과 보안성을 한층 높이고 충성고객 대상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리뉴얼 앱 오픈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5월에는 엘포켓 고액 당첨 확률이 더 높다. 롯데ON·백화점·마트·슈퍼·홈쇼핑·아울렛·호텔·GRS, 세븐일레븐, 하이마트 등 10개 롯데 유통사와 연계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엘페이 결제 시 최대 10% 할인도 제공한다. 엘페이 생애 첫 결제 고객에게는 1만P를 100% 지급한다. 개편 앱의 보안 시스템도 기존 2단계 인증에 4중 보안으로 강화했다.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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