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고객 중심의 투명한 상조 문화 선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프리드가 생활서비스(상조) 부문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 선정됐다. 3년 연속이다.

생활서비스(상조) 부문 #프리드

프리드는 상조서비스 전문 브랜드로, ▶고객 부담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납입 프로그램 도입 등 투명하고 체계화된 상조서비스 개발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선수금 보호 시스템 ▶전국 전문 인력 및 직영 장례식장 연계로 전문화된 장례시스템 등을 통해 고객 중심의 상조서비스 진화를 이끌었다.

이 브랜드를 론칭한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된 장례 전문 기업으로, 자산총액 및 선수금 1조원을 돌파하고 누적 회원 190만 명을 확보했다. 체계적인 장례시스템 개발과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프리드 관계자는 “최고의 서비스와 더 많은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