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금영, 음악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금영엔터테인먼트가 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정보통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금영엔터테인먼트

금영엔터테인먼트는 포터블 스마트 콘텐츠 디바이스 ‘쥬크5’와 프리미엄 블루투스 마이크 ‘뮤즐2’를 출시하고 금영 유튜브 노래방을 활성화하는 등 음악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노래방 서비스인 ‘읽어주는 노래방’은 가사를 볼 수 없는 다양한 환경에서 노래 부르기를 즐길 수 있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금영엔터테인먼트 김진갑 회장은 “금영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 가치가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은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를 끊임없이 고민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