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히트브랜드대상 1위] 왁싱·Y존케어 … 이너뷰티 시장 주도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4면

알롱은 글로벌 이너바디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알롱은 글로벌 이너바디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너바디케어 브랜드 알롱이 2020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서 도소매, 제조/화장품(미용) 부문을 수상했다.

알롱

무무코스메틱의 이너바디케어 브랜드 알롱은 지난해 4월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신세계면세점을 비롯한 20개가 넘는 유통 채널을 확장·운영하고 있다.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온누리약국 공식 스토어에 입점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중국·동남아·미주 등지에 적극적으로 진출해 글로벌 이너뷰티 시장을 주도한다는 전략이다.

알롱 관계자는 “‘나를 위한 아름다움’이란 브랜드 슬로건과 같이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둘 것”이라며 “중국·일본·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해 왁싱 및 Y존케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이너바디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