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차별화된 기획 … 코카서스 상품 업계 최다 송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1977년 창립한 레드캡투어는 패키지·크루즈·허니문을 다루는 종합여행사다.

1977년 창립한 레드캡투어는 패키지·크루즈·허니문을 다루는 종합여행사다.

레드캡투어가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레드캡투어

레드캡투어는 대중화된 상품만을 고집하지 않는다. 업계 최초로 ‘코카서스 3국 12일’ 상품을 홈쇼핑에 방영한 것이 대표적이다. 철저한 기획과 유일한 노하우를 더해 코카서스 상품 업계 최다 송출 인원을 기록했다. 이후 코카서스 패키지여행 상품이 우후죽순 쏟아졌지만, 여전히 타사와 차별화된 기획으로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코카서스 여행은 우수한 기획력을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 여행업 협회가 주최한 ‘2019-2020 우수여행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레드캡투어는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고유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사내에서 운영하고 있다. 먼저 고객 접점 관리와 체계적인 만족도 평가를 할 수 있는 레드캡투어만의 RCSI(Redcap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통해 고객의 불만족을 찾아 적극적으로 개선한다. 이런 노력으로 리서치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에서 2019년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이용자 대상으로 한 품질만족도 조사 결과, 레드캡투어가 1위에 올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