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역 직통연결 초역세권 '헤르셔타워' 분양‧임대

중앙일보

입력

서울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직통 연결되는 초역세권 빌딩 '강동헤르셔타워'가 분양 및 임대를 실시하고 있다.

현재 강동헤르셔타워 1층에는 130여평 규모의 스타벅스가 영업 중이며, 2층과 3층에는 하나은행 강동역점이 입점해 있다. 또 4층에서 7층은 내과, 치과, 검진센터, 약국 등의 메디컬센터가 들어서 건물 내에서 금융과 메디컬, 프랜차이즈 등의 복합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강동구는 현재 새로운 업무타운으로 변화하고 있다. 강일 첨단업무단지의 강력한 배후업무시설로 부각되는 강동역 헤르셔타워는 상일동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강동 선 비즈씨티, 천호뉴타운 개발 등의 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지하철 5, 8, 9호선 연장 개통까지 이어지면서 미래가치는 더 밝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또한 건물 바로 옆에 위치한 연면적 10만㎡의 삼성 이스트센트럴타워가 업무를 시작하고 있어 협력업체 및 관련업체의 중소형 사무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 쇼핑시설과 강동성심병원, 강동구청, 강동소방서, 경찰서 등의 생활기반시설도 인접해 있다.

헤르셔타워는 지하 4층에서 지상 41층까지의 주거시설인 아파트 2개동과 지하 4층에서 지상 21층의 상업시설인 1개동으로 구성된 대형단지다.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천호대교로 진입이 쉬워 서울주요 도심 이동이 편리하다.

강동 헤르셔타워 분양관계자는 "지하철 출구와 직접 연결되는 초역세권 위치에 건물 앞 버스환승센터가 있어 접근성과 편리함의 조건을 갖췄다"며 "임대와 분양을 동시에 진행해 임대수익과 프리미엄 두 가지 이익을 한번에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강동 헤르셔타워 분양 및 임대는 건물 19층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 층은 선임대가 이뤄지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