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올인원 콘셉트 3스텝 마스크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센텐스(SCENTENCE)가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기능성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마트 '센텐스'

센텐스 바이 제이준 3스 텝 마스크 4종이 국내 이 마트 150개점에서 판매 중이다. [사진 이마트]

센텐스 바이 제이준 3스 텝 마스크 4종이 국내 이 마트 150개점에서 판매 중이다. [사진 이마트]

 센텐스는 제이준코스메틱과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센텐스 바이 제이준 3스텝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두 브랜드는 제이준코스메틱의 연구·기술력과 이마트 센텐스만의 꽃수·향을 접목해 개발한 올인원 콘셉트의 3스텝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국내 이마트 약 150개 지점을 비롯해 센텐스 단독 매장 32곳, H&B 스토어 부츠(BOOTS) 등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에 공급하고 있다.

 센텐스는 콜드브루 방식을 통해 추출한 꽃수와 자체 개발한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 글로벌 조향사가 개발한 향을 적용한 감각적인 보태니컬 홀-뷰티케어를 지향한다. 제이준 코스메틱은 마스크팩 시장의 성장과 여행을 즐기는 고객의 증가, 심플하고 완벽한 스킨케어에 대한 고객의 니즈 등을 반영한 마스크로 중국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