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눈가를 화사하고 밝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1면

눈 밑의 그늘 '다크 서클', 눈가를 환하게 밝혀줄 수 있는 해결책은 없을까. 오르비스는 다크 서클을 스마트하게 없애주는 눈가 전용 컨실러 '오르비스 아이존 브라이트 베일'(4g 1만7000원)을 출시했다.

바쁜 일상을 보내느라 피로해 보이기 쉬운 눈 밑의 다크 서클을 빠르고 간편하게 커버해주는 제품이라고 이 회사는 소개했다.

파운데이션만으로 감추기 힘든 눈가 다크 서클을 확실하게 커버하여 눈매가 한층 밝고 화사해지는 효과를 준다는 것이다. 짙은 다크 서클도 간단히 없앨 수 있는 비밀은 오렌지다. 혈색을 좋게 하는 적색과 피부 톤을 더욱 환하게 하는 황색의 특징을 합친 밝은 오렌지 베일이 보색작용을 하여 눈에 띄는 다크 서클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눈가는 아주 민감하며 건조하기 쉬우므로 작은 주름도 생기기 쉬운 부분이다.

다크 서클은 그림자처럼 선 형태로 보이는 어두운 부분으로서 눈가의 움푹 패인 부분을 중심으로 커버하면 효과적이다. 스킨 케어를 한 후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에 컨실러를 사용해주도록 하면 좋다. 스틱 타입의 팁으로 되어 있는 아이존 브라이트 베일로 선을 긋듯이 다크 서클 부위에 살짝 펴 바른 후, 빠르고 가볍게 손가락으로 두드리면서 흡수시킨다. 지나치게 많이 바르는 것은 도리어 눈에 띄게 되어버리므로 소량만 발라서 충분히 두드려 주는 것이 좋다.

오르비스는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 배송하며 제품을 개봉했거나 사용했더라도 30일 이내라면 반품 및 환불도 가능하다. 또 제품 구입 시 구입 제품의 샘플이 함께 동봉된다. 오르비스는 전화와 인터넷으로만으로 주문할 수 있다.

문의: 080-301-5050 http://www.orbis.co.kr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