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유학 디자인 포트폴리오 완성 프로그램 [국제아트캠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세계적인 아티스트, 디자이너를 꿈꾼다면 한번쯤 생각하게 되는 것이 미술 유학이다.
Parsons, Pratt, Calarts, FIT, SAIC, Art center 등을 졸업한 세계적인 아티스트에게는 늘 좋은 교육(대학)이 뒷받침 된다. 타고난 감각도 중요하지만 어떠한 교육을 받느냐에 따라 많은 부분이 결정된다. 미술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이 부푼 꿈을 안고 유학을 준비하지만 막연하게 접근하다가는 실패를 경험할 수 있다. 가고자 하는 나라의 문화부터 교육방법까지 한국과는 많이 다르므로 신뢰성 및 전문성을 인정받은 전문 교육기관을 꼼꼼히 알아보고 선택해야 한다.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하고자 하는 예술가가 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인 미국 미대 입시는 쉬운 길은 아니지만 제대로 된 교육을 받는다면 결코 불가능하지 않다. 실제로 미국 뉴욕, 뉴저지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미술유학 포트폴리오 전문 교육 기관인 피아이아트센터에서는 다양한 나라의 학생들이 미국 미대에 합격은 물론 장학금 혜택까지 받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기사 이미지

2016년 7월 여름 국제아트캠프 Dominic 교수 Painting 수업 진행

피아이아트센터의 가장 큰 장점은 약 60여명 이상의 실력 있는 교수진이다. 미국 미대 전 현직 교수, 현직 아티스트로 구성되어 학생들의 교육을 책임지고 있으며 미국식 교육방법으로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스토리, 아이디어가 담겨있는 포트폴리오를 완성 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 이는 학생들의 미국 미대 합격 후 적응력 및 성취도를 통한 결과물로 나타난다.
미국 미대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포트폴리오뿐만 아니라 토플, GPA 또한 준비해야 하며, 각 학교별로 전형이 다른 원서 지원 유형도 잘 파악하여 희망 대학에 맞게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포트폴리오를 완성한 후에 원서 지원 준비까지 잘 이뤄져야 하기에 포트폴리오 준비부터 합격증을 받기까지 모든 과정을 ONE STOP으로 진행하는 피아이아트센터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미술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직장인까지 다양하다. 자신의 꿈을 위해서 오늘도 한 발짝 정진하는 이들에게 맞춤 프로그램인 국제아트캠프를 소개하고자 한다.
제 14회 째 열리는 국제아트캠프는 12월 19일- 1월 27일까지 6주간 미국 뉴저지에 위치한 더블트리호텔에서 미국 미대에 입학하기 위해 필요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으로 미국 전 현직 교수들과 함께 합숙하며 포트폴리오를 완성한다. 실력 있는 미국 교수님들과 직접적인 수업의 기회가 없는 많은 학생들을 위해 방학기간을 이용해 6개월 프로그램을 6주로 압축하여 수준 높은 수업을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피아이아트센터가 준비했다. 매회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피아이아트센터의 프로그램을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피아이아트센터 블로그에서 생생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문의 02-6416-3847 카카오톡 상담 @미대진학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