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화이트데이 맞아 실제 연인들의 프로포즈 영상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글로벌 No.1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템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실제 연인들의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담은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템퍼, 예비 신혼부부의 프로포즈 이벤트 현장 담은 설렘 가득한 프로포즈 영상 공개
예비 신랑에게 고백하는 당찬 신부와 감동의 눈물 흘리는 모습까지 생생하게 담겨
영상 확인 후 참여하는 페이스 북 이벤트 동시 실시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 5일 템퍼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실시한 프로포즈 이벤트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예비 신랑의 진심 어린 메시지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신부의 모습과 예비 신랑의 프로포즈를 기다리기보다 직접 프로포즈 하는 당찬 신부의 모습까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설렘 가득한 모습들로 구성됐다.

기사 이미지

템퍼는 프로포즈 영상을 공개하면서 댓글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참여 기간은 3월 14일부터 31일까지며 가장 감동적인 프로포즈 장면을 캡처 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댓글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템퍼 VIP 바우처를 증정하며 바우처는 템퍼시네마 1+1 쿠폰 set와 템퍼 10만원 할인권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가장 감동적인 프로포즈 장면을 기록한 커플에게는 신혼부부들의 잇(it)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템퍼 매트리스 중 베스트셀러인 ‘오리지날 매트리스’를 증정한다.

눈물과 감동이 함께한 커플의 로맨틱한 프로포즈 영상은 템퍼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empur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템퍼 페이스북에서만 가능하다.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웨딩 시즌과 화이트데이를 맞아 예비 신혼부부에게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선물하고 템퍼가 연인들의 가장 행복한 순간에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감을 이끌어 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스킨쉽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템퍼는 미 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발생하는 엄청난 가속력과 압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과학적인 신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이다. 템퍼는 미국 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의 기술인증 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침구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