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호수·바다·야경 … 파노라마 조망 자랑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기사 이미지

현대건설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397-11에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조감도)를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17~36층 9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129㎡형 886가구다. 중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평면이 적용되는 가운데 전용면적 84㎡가 전체의 72%를 차지한다. 송도랜드마크시티의 첫 아파트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이곳에 새로운 앵커시설과 관광·레저 등 서비스 산업을 유치한다. 인근에 송도 워터프런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워터프런트 호수(예정), 서해바다, 송도국제도시 야경 등을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조망을 갖춘다. 워터프런트 호수와 주변에 지어질 복합 상업공간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초등학교·중학교·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신설될 예정이다. 센트럴파크 주변 상업시설과 채드윅 송도 국제학교, 포스코 자사고 등도 인근에 있다.

주변에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역인 랜드마크시티역(가칭)이 개통된다. 제3경인고속도로와 연결되는 아암대로와 인천대교 등이 가까워 인천 도심과 수도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안은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맘스카페, 남녀독서실, 도서관, 키즈카페, 영어 북카페 등의 시설들을 갖춘다.

단지 바깥쪽을 따라 1㎞ 길이의 순환산책로가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5번 출구 인근에 다음달 문을 열 예정이다. 분양 문의 032-858-7477

TIP
● 송도랜드마크시티 첫 아파트
● 전용 84~129㎡형 886가구
● 파노라마 조망권 확보

황의영 기자 apex@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