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사이버대학교-사단법인 한국농아인협회 상호교류협약 체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열린사이버대학교(총장 장일홍)와 지난 20일 사단법인 한국농아인협회(회장 이대섭)는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농아인협회 회의실에서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양해각서에는 ▲ 공동 학술연구 및 정보교류 ▲ 공동홍보 및 협력 마케팅 ▲ 장애인 장학제도 운영 ▲ 학습자지원프로그램 운영 등 학위과정 원격교육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 상호협력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협약으로 열린사이버대학에서는 한국농아인협회에서 추천한 입학생에 대해 등록금 감면 혜택을 부여하며, 멘토링제도 등 학습자지원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장애학생의 특성을 고려한 사이버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열린사이버대 관계자는 '앞으로 한국농아인협회와 협력하여 농아인의 교육복지 및 사회재활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열린사이버대학교는 오는 8월 19일까지 2015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학과는 ▲ 영어학과 ▲ 경찰보안학과 ▲ 부동산학과 ▲ 경영학과 ▲ 사회복지학과 ▲ 금융자산관리학과 ▲ 상담심리학과 ▲ 통합예술치료학과 ▲ 창업컨설팅학과 ▲ 교정사회복지학과 ▲ 컴퓨터정보학과 ▲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 보석딜러학과 ▲ 뷰티건강디자인학과 ▲ 재난소방학과 이다.

입학관련 문의는 열린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www.ocu.ac.kr/enter) 또는 전화(02-2197-4200)로 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