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시사미디어SM지사, “2015년 재테크 전망과 투자 설명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중앙일보시사미디어SM지사(이하 중앙SM)는 지난 1월 28일 그랜드힐튼호텔 플라밍고홀에서 구독자 회원 및 CEO을 대상으로 (주)현명한가치와 함께 2015년 경제 전망 및 투자전략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하였다.

강연은 현 펀드매니저이자 방송애널리스트인 임익순 강사님께서 맡아주셨으며 현 경제 시황에 관련된 내용과 함께 주식 자동매매 시스템인 <빅뱅커>가 소개되었다.
참석하신 회원대상으로 무료 상담이 진행되었고 상담자 전원에게 빅뱅커 무료 사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회원들의 관심을 얻었다.

강연을 시작하기 앞서 핑거푸드와 함께 네그루 드 푸카리 와인 시음회가 진행되었다. 이날 (주)차르와인에서 제공한 영국 여왕의 와인으로 불리우는 와인은 회원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이 외, 행사 협찬사로 (주)차르와인, 미쓰비시 연필과 사운드캣 업체가 참여하면서 행사의 질을 높였다. 미쓰비시 연필에서는 참석자 전원에게 uni 제트스트림 고급볼펜을 전원에게 증정했고, 사운드캣은 청음 서비스와 쿠폰 SNS 이벤트를 실시했다. 또한 VIP 회원들에게 고품질의 WESTONE W60를 선보이기도 하였다.

중앙SM은 2003년부터 건강, 재테크, 뷰티, 교육 등 관심 높은 분야를 가지고 전문적인 정기강연을 진행해왔으며, 다음 달 2월에는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창업, 재테크 관련 정기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