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갱년기 테마 힐링 토크콘서트 열린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풀무원 건강생활이 여성의 갱년기를 위한 힐링 토크콘서트를 4월23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별관 4층 토파즈홀에서 개최한다. 여성의 갱년기를 위한 건강정보와 힐링 무대가 함께하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개그맨 이홍렬, 방송인 윤영미, 가수 현숙,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김탁 교수가 출연하여 ‘여성의 갱년기와 건강을 위한 힐링 타임'을 테마로 구성 된다.

개그맨 이홍렬의 진행으로 갱년기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건강상식을 알아보는 첫 번째 순서에는 방송인 윤영미가 함께하여 공감 가는 토크와 웃음 가득한 시간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어서 진행 되는 코너에서는 활기 넘치는 무대로 사랑 받는 가수 현숙이 출연하여 여성의 건강과 힐링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갱년기에 대한 건강 정보를 함께 전하는 “갱년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와 관객과 함께 하는 Q&A 코너 등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 되어 평소 궁금한 건강 정보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알찬 시간으로 진행 된다.

풀무원 건강생활의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와 함께 하는 이번 문화 행사는 여성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의미 있는 무대로 구성되어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프리미엄 문화콘텐츠&마케팅 전문기업 (주)중앙컬처스클럽이 주관하는 본 행사에 대한 문의는 02-6351-3004을 통해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