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밍크, 최고급 모피 제품만을 고집한 12년 장수 쇼핑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01년부터 모피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두각을 드러내었던 ‘골드밍크’(www.goldmink.com)가 올해로 쇼핑몰 운영 12년째를 맞이하였다. 시시각각 변하는 패션트랜드를 쫓아야 하는 의류쇼핑몰, 그것도 고가의 모피의류 쇼핑몰로서는 이 같은 장기 운영은 매우 드문 일인데 오직 성실하고 믿음직한 판매로 고객들 간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해 온 이유다.

일반적으로 평균 가격이 높은 상품을 취급하는 쇼핑몰은 온라인 시장에서의 생존율이 낮다.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온라인 쇼핑의 장점이지만 어느 정도를 넘어선 가격의 상품은 구매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가격에 합당한 제품인지를 평가하고 싶기 때문이다.

골드밍크는 이에 대해 좋은 모피 상품의 구별방법을 홈페이지에 자세히 기재하고 실시간 Q&A로 소비자의 의심을 걷어냈다. 골드밍크 오지연 대표는 “소비자가 좋은 품질의 제품을 원하는 것은 당연하며, 원하는 것 이상의 품질을 갖춘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판매자의 도리다.”라며, “홍콩, 유럽 등에서 열리는 모피박람회에 참석하여 직접 확인한 최고급 원피를 수입, 제작 공장과의 직거래를 통해 가공하므로 제품에 대한 품질은 보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골드밍크는 상등품의 품질로 브랜드 제품 특유의 가격거품을 뺀 합리적인 제품으로 승부하고 있다. 12년간 모피전문 쇼핑몰 골드밍크를 경영한 오지연 대표의 뛰어난 안목으로 제품들이 시중 브랜드나 부티크 제품들에 비해 평균 50%에서 최대 8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최근 밍크패션은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겨울철 여성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밍크코트뿐만 아니라 화려한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 베스트, 숄, 케이프 등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 와일드퍼 아이템도 선보이고 있는 골드밍크의 모든 제품은 브랜드 납품 정식 프로모션 제품들로써 브랜드의 디자이너들이나 샵마스터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 그리고 곧 다가올 겨울을 대비한 모피 패션아이템을 장만해보는 것은 어떨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골드밍크 홈페이지(www.goldmink.com)나 전화(011-881-4170)로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