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움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일등공신 ‘깨끗한나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날씨가 제법 선선해 지는 이 맘 때쯤이면 그 동안 묵혀두었던 집안 구석구석의 때를 날리고자 하는 이들이 유독 많아지는 시기이다.

본격적으로 이사를 준비하려는 이들이 늘어나는 이사시즌 인데다가, 계절이 넘어가는 시기에 접어들면서 겸사겸사 큰 맘먹고 청소를 끝내려는 이들이 늘어나는 시기가 바로 이 때이기 때문.

그러나 아무리 묵은 때를 깔끔하게 처리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해도, 각종 집안일 및 회사 일에 개인의 여가 시간까지 누려야 하는 이들이 피곤한 몸을 이끌고 하루 종일 청소에만 몰두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에 최근 현대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 바로 청소를 대신해주는 청소대행 서비스이다. 만약 1년 365일 무척 많은 시간 동안 머무르는 공간을 깨끗하고 상쾌하게 청소하고 싶다면 맞춤형 청소대행 전문 ‘깨끗한나라’(대표 김용선)를 기억해 두자.

구석구석 숨은 때를 상쾌하게 청소해주는 ‘깨끗한나라’(http://깨끗한청소나라.kr/)는 아무리 청소해도 늘 때가 숨어있을 것 같은 부엌부터 화장실 틈새에 이르기까지 오염 요소를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구로청소, 인천청소, 안산청소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내가 늘 사용하는 포근한 침대와 작은 틈 사이사이로 과자 등의 먼지가 들어가기 쉬운 쇼파 등은 물론, 아무리 청소해도 때가 남아있는 바닥 등 에 이르기 까지 전문적인 손길을 더해 말끔하게 청소해줘 입주청소, 이사청소, 사무실청소 등으로도 인기가 매우 높다.

이에 맞춤형 청소대행 홈클리닝 ‘깨끗한나라’의 김용선 대표는 “단순 홈 클리닝은 물론 많은 이들이 사용하는 학교 및 병원, 관광서 등의 건물관리도 최근 청소대행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 믿고 맡길 수 있는 깨끗한 청소도우미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소독, 방역, 입주청소, 이사청소, 공장 및 사무실청소 등 보다 자세한 청소서비스 상담안내는 ‘깨끗한나라’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1577-6875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