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영상뉴스] 2013 생생현장인터뷰- 삼성동 맛집, 신개념 다이닝카페 “KELLY'S (켈리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갓 구운 빵에 향긋한 커피한잔. 분명 이 둘만의 조합으로도 충분히 훌륭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그런데 만약 여기에 편안한 공간과 신선하고 먹음직스런 요리가 곁들여진다면? 생각만으로도 흐뭇한 미소와 함께 자리를 박차고 일어날 사람들이 당신 주변에도 넘쳐날 것이다. 해서 오늘은 나른한 봄 날, 우리의 몸과 마음을 한꺼번에 달래줄 수 있는 신개념 다이닝 카페가 있어 소개해 올릴까 한다.

공간의 이름은 KELLY'S(켈리스).
2007년 커피전문점으로 시작하여 2012년 KELLY'S는 새로운 다이닝카페 형태의 복합 외식공간으로 탈바꿈 하였다. 한마디로 카페와 식사라는 두 가지 아이템을 접목하여, 음식을 즐기면서도 수준 높은 커피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양질의 식문화 공간으로 재탄생한 것이다.

KELLY'S(켈리스)에서는 다른 카페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매일 일정한 시간대에 매장에서 갓 구운 따뜻한 빵을 고객들에게 테이블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KELLY'S는 재철 식재료를 엄선하여 매주 파트별 회의를 통해 주마다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의 다이닝 카페에서는 볼 수 없던 세미 뷔페 서비스로서, 샐러드, 메인, 디저트, 음료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다.

KELLY'S 베이커리는 매일 오후 12시마다 갓 구워내는 따끈따끈한 수제 빵과 샌드위치로 연일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그 중 100% 오징어 먹물과 우리 밀로 만들어진 오징어 먹물빵은 여느 빵 중에서도 고객들의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캘리스의 대표 메뉴. 뿐만 아니라 로스팅한지 2~3일 된 신선한 원두만을 사용하는 KELLY'S COFFEE(켈리스 커피)는 기존 KELLY'S만의 캐주얼하면서 고급스런 카페의 분위기를 그대로 품고 있어 2~30대는 물론 커피를 사랑하는 마니아층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KELLY'S(캘리스)는 최근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새로운 문화 공간인 공간K를 확장하여 직장인들의 업무회의나 와인파티, 돌잔치 등의 프라이빗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를 마련하였다. 특히 사전예약을 통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공간K”에서는 핸드드립커피와 마티니를 사용한 켈리티니(마티니+켈리스), 그리고 행사 컨셉에 맞추어 다양한 메뉴(핑거푸드, 다과, 디저트등)로 구성된 나만의 세미바를 이용가능하다.

전 메뉴의 슬로우 푸드화로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하는 KELLY'S(켈리스). 하지만 그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무엇보다 고객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KELLY'S 직원들의 노력 때문일 것이다.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로 모든 이의 사랑을 받는 KELLY'S는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하여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 발돋움을 손색없이 일궈낸 이 공간이 모쪼록 오랜 시간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힐링 공간으로 함께하길 바란다.

◈ 주 소: 강남구 삼성동 35-11호 선진빌딩 1층
◈ 문의전화: 02-2088-393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