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청포도 봉봉 쿨라타' 등 음료 3종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도너츠가 따뜻해진 봄을 맞아 상큼함과 시원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초코칩과 과일이 들어간 음료로 아삭하게 씹히는 맛과 원재료 그대로의 식감을 살리는 데 주력했다.

‘초코치노’는 지난 여름 출시한 던카치노 라인의 신제품이다. 다크 초콜릿 칩을 넣고 만들어 깊은 초코맛과 함께 초코칩의 씹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초콜릿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평소 커피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에게 추천된다. 가격은 4900원.

함께 출시한 ‘청포도 봉봉 쿨라타’는 쫄깃한 포도 알갱이가 씹히는 상큼한 쿨라타로 청포도의 맛과 향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S사이즈 3900원, R사이즈 4400원.

‘망고 푸딩 스무디’는 부드러운 망고 푸딩과 시원한 망고 스무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달콤한 망고의 풍미와 부드러운 푸딩의 씹히는 맛이 어우러진 스무디 제품으로 두 가지의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던킨도너츠는 ‘망고 푸딩 스무디’와 함께 망고를 직접 갈아 더욱 깊고 풍부한 망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망고 스무디와 망고 주스 등도 함께 출시한다. 가격은 망고스무디 4900원, 망고주스는 43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최근 원재료의 식감과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존 음료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기기사]

·세브란스, 연구중심병원 나무 넘어 큰 산 구상한다 [2013/04/23]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윤진숙 장관 업무 보고 거부 결정 [2013/04/23] 
·코막힘·비염수술 환자 절반이 10~20대 [2013/04/23] 
·교육으로만 연간 3억원 벌어들여...세브란스 로봇수술의 힘 [2013/04/23] 
·수술 후 관리가 더 중요한 수술 따로 있다? [2013/04/23]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