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무선인터넷 실시간 상담센터 오픈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KTF(대표 이용경)는 자사의 유무선 포털 인터넷인`매직엔''(http://www.magicn.com) 이용자들의 서비스 문의에 대해 실시간으로 상담해주는 `매직엔 셀프상담센터''를 마련, 운영에 들어간다고 23일 밝혔다.

상담센터는 고객센터, 영업센터, 대리점 등 고객접점 창구로 접수되는 각종 질문 및 불편사항에 대해 상담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 관련 질문에 대해 해당 답변을 즉석에서 실시간으로 제공해 준다고 KTF는 설명했다.

상담센터 이용방법은 매직엔에 접속한 후, 메인 화면에서 `매직엔 셀프 상담센터''를 클릭, 해당 질문을 단어 또는 문장으로 입력하면 된다.(서울=연합뉴스) 이정내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