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엔 클렌징 오일로 마음을 전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클렌징 오일의 ‘선구자’ 슈에무라, 5/5 ‘오일데이’ 이벤트 비롯해 풍성한 선물 특집 세트 마련
- 공병 가져오면 클렌징 오일 샘플 증정 및 미니 클렌징 오일 4종 담은 특별 기획 세트도 마련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선물할 일 많은 5월, 나이 대에 관계없이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춰 고를 수 있는 데다 아티스트 협업으로 아름다운 특별 패키지를 입은 클렌징 오일이 주목 받고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www.shuuemura.co.kr)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오일데이’ 이벤트 기간으로 지정하고 클렌징 오일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선물 특집 세트를 마련했다.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은 지난 2004년부터 8년 연속 클렌징 제품 부문의 판매 1위*를 굳건히 지키며 클렌징 오일 선구자 브랜드의 정통성과 탁월한 효과를 입증해 왔다. 슈에무라는 1960년대에 클렌징 오일을 개발한 선구자로 이후 40여 년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6가지 종류의 클렌징 오일을 선보이고 있다. 엄마의 동안 피부를 되찾아 줄 항산화 효과의 어린 녹차 클렌징 오일, 칙칙해진 선생님의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가꿔줄 화이트닝 에센스 성분의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 과다 피지와 모공으로 고민하는 스무살 딸을 위한 프레쉬 모공 클렌징 오일 등이다.

클렌징 오일 구매 고객들이 각기 다른 스킨케어 기능을 갖춘 다양한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5월 1일부터 5일까지 특별 기획 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 450ml 정품 클렌징 오일 구매 시 브라이트닝 에센스 오일과 프레쉬 모공 오일, 어린 녹차 오일, 클래식 오일 등 20ml 클렌징 오일 4종을 증정하는 것. 총80ml의 풍성한 양에 다양한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 미니 클렌징 오일 4종은, 매년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판 특별 패키지를 선보였던 슈에무라와 올 봄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아티스트 ‘마메치요’의 예쁜 봄꽃 무늬가 장식된 마메치요 한정판 특별 박스에 담겨 증정된다.

또한 5월 5일 하루 동안은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 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등 타 브랜드의 정품 클렌징 제품의 빈 병을 가져오면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슈에무라 신제품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20ml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선물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 세트’도 마련했다. 5월 6일부터 백화점 행사 기간 동안 클렌징 오일 45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ml의 프레쉬 모공 클렌징 오일과 미니 사이즈의 안티에이징 라인 빨강 에센스와 스킨 로션을 증정한다. 가격은 8만 7천원~9만 8천원 대. 클렌징 오일 이외에도 6만원대의 파운데이션 세트, 5만원대의 언더베이스 무스 세트 등 메이크업 세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포장된 선물 세트를 3세트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50ml 클렌징 오일 디럭스 샘플을 특별 증정한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상무는 “오일 클렌징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클렌징 오일 제품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지만, 완벽한 세정력은 물론 브라이트닝, 항산화 효과 등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클렌징 오일은 슈에무라가 유일하다”며, “센스 있는 선물도 구입하고 풍성한 샘플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오일데이 이벤트는 기존 고객들은 물론 클렌징 오일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의 클렌징 오일의 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