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농장,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과일주스 부문 수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야(대표 박연우)는 자사의 과채주스 브랜드 ‘가야농장’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과일주스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오전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1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가려 널리 알리는 시상식이다. iMBC, 동아닷컴, 한경닷컴 등 언론 3사가 공동 주최하고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다.

지난 2011년에 이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타이틀을 거머쥔 가야농장은 1995년 고품질 건강음료를 선보이며 음료 시장에 웰빙바람을 일으킨 브랜드다.

기술특허 등록된 과채주스 당근농장으로 웰빙 열풍을 일으키고,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토마토농장을 출시하여 그 해 히트상품상을 휩쓸기도 했다. 이어 알로에 절편을 띄우는 방식을 개발해 출시한 알로에농장은 국내에 처음 도입되는 독특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 곧 베스트셀러 자리를 꿰찼다. 지난해에는 선인장농장과 홍시농장까지 출시, 소비자들에게 소재와 맛에서 인정을 받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야 관계자는 수상소감에서 “끊임없이 다양한 신제품을 계속 출시하여 국민건강에 이바지하고, 해외시장 수출도 적극 추진하여 과채주스 브랜드 국내 최고의 기업,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가야농장은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가야농장 홈페이지(www.gaya.co.kr)의 이벤트 페이지를 카페나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수상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5월 2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5일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