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또 34회 연금복권 1등 배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공식 연금복권 인터넷 판매점인 엔젤로또(http://www.angellotto.co.kr/r.jsp?requrl=news)에서는 지난 2월 22일(수)에 mbn에서 생방송 추첨 결과, 34회 연금복권520 1등 당첨자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4회, 6회, 27회의 1등, 2등 당첨에 이어 또다시 1등 당첨자를 배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당첨자 김oo(충남, 37세)님은 ‘주로 편의점 등의 판매점에서 주로 구매를 해왔으나, 최근에야 인터넷 판매점인 엔젤로또에서 구매하게 되면서 이런 큰 행운에 당첨됐다’며, 얼떨떨 해 했다. 당첨자가 구매해 당첨된 행운의 1등 당첨번호는 1조 157909 로 엔젤로또 사이트에서 구매한 14중 1장이다.

당첨자가 밝힌 1등 당첨의 비결은 ‘한번에 다 구매하지 않고 1조에서 7조까지 한 장씩 구매하는 것과 구매 후 이틀이나 삼일 정도 지나서 다시 한 셋트 구매하는 것’이라고 당첨자 인터뷰를 통해 말했으며, 당첨자 인터뷰 전문은 엔젤로또 사이트의 <당첨자 인터뷰> 메뉴에서 직접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angellotto.co.kr/r.jsp?requrl=news

연금복권 판매점인 엔젤로또는 연금복권이 발행된 이후 현재까지 다수의 1등 당첨자와 2등 당첨자를 배출함으로써 명실공히 <복권당첨명당>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지난 10년간 인터넷 전용복권인 파워볼, KENO, 주식로또 등의 전자복권을 함께 판매해 온 엔젤로또는 고객과의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도 경영을 추구해 오고 있다.

지금 엔젤로또(http://www.angellotto.co.kr/r.jsp?requrl=news)에서는 이번주 수요일(20일)까지 연금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연금복권 구매금액을지원해 드리는 <깜짝! 연금복권 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연금복권 1등 당첨을 배출한 엔젤로또에서 연금복권 구매하면 이벤트에는 자동으로 응모된다. 지금 이벤트와 연금복권 1등에 도전하세요.

최근 복권을 구매하는 많은 분들은 복권을 사기 위해 집 앞의 판매점으로 일부러 나가거나, 기다리지 않는다고 한다. 오히려 연금복권520 및 전자복권을 편리한 시간에 구입 가능하고 당첨여부도 쉽게 확인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스마트한 인터넷 복권 판매사이트의 이용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

연금복권520 및 인터넷복권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에서 관리 감독하는 정부 복권이며 복권 판매를 통해 조성된 공익기금으로 저소득층, 소외계층 등의 지원에 활용되고 있다. 로또6/45, 인쇄식복권과 함께 정부의 공익기금 마련에 한 축을 담당 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