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 테마파크 소셜네트워크 게임 출시예정 !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2000년대 초반 탄생하여 글로벌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뿌까 캐릭터가 스마트폰 기반의 소셜네트웍 게임으로 출시된다.

2009년 6월에 설립된 인크레더블스튜디오는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사로, EA 출신의 박병현 대표를 비롯 경력 10년 이상의 게임 개발 전문가들이 의기 투합하여 설립되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하는 “뿌까 테마파크”는 중소기업청 주관의 “2011 지식서비스분야 아이디어 상업화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안정적인 개발 및 마케팅 지원을 받고 있다.

“뿌까 테마파크”는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 게임으로 글로벌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뿌까 캐릭터를 사용한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에버랜드와 같은 놀이동산을 꾸미는 것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애니메이션을 하며 동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첫번째 출시되는 버전은 서커스 테마, 자동차 테마 등의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인크레더블스튜디오는 뿌까 캐릭터로 제작된 “Touch Me Pucca” 캐쥬얼 게임을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마켓에 서비스 하여 200만건 이상을 다운로드 시켰으며, “뿌까 테마파크 소셜네트웍 게임”은 올해 3월에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마켓에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