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웨딩박람회에서 시간∙비용 줄인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예비부부들은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위해 웨딩박람회를 찾는 경우가 많다. 개인의 취향과 예산 맞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혼수 등 다양한 웨딩 준비 아이템을 한 번에 보고 비교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웨딩업체에서 진행하는 웨딩박람회가 많다 보니 어떤 웨딩박람회가 좋은지 옥석을 가리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

디자인웨딩(구 OK웨딩) 김동훈 실장은 “현재 서울에 있는 웨딩컨설팅 업체만 500여개 이상이 운영되고 있다보니 상품에 대한 검증 절차없이 웨딩박람회가 열리는 경우도 많다”며 “무엇보다 오랜 경력과 운영노하우를 가진 웨딩컨설팅 업체의 박람회를 찾아 웨딩상품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만나는 것이 현명한 결혼생활을 위한 첫 단계”라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디자인웨딩(대표 고형근)에서는 오는 2월 19일 홍은동 그랜드 힐튼호텔 컨벤션홀 전관에서 ‘2012 디자인웨딩 웨딩페어’를 개최하고 예비부부들을 위한 맞춤형 웨딩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3년부터 웨딩박람회를 진행해 온 디자인웨딩은 이번 ‘2012 디자인웨딩 웨딩페어’ 참가 커플을 위해 다채로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선착순 100커플에게 토스터기를 제공하며, 캐리커처, 네일컬러 서비스, 셀프와인 시음, 커플사진 촬영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마이웨딩 최신호’, ‘2012 웨딩백서’, ‘롯데면세점 5~15%할인권’를 증정하고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허니문 상품권, 다이아몬드, 맞춤한복, 침구세트 등의 실속있는 선물도 주어진다.

한편 다지인웨딩은 결혼을 앞둔 커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웨딩잡지 ‘인스타일웨딩 겨울특별판’을 2월 1일부터 29일까지 배송료 없이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디자인웨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인스타일웨딩 겨울특별판 구독과 ‘2012 디자인웨딩 웨딩페어’ 참가는 디자인웨딩 홈페이지(http://designwedding.net)에서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48-9922)를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