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성과의 행복한출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국제결혼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있는 요즈음 국적과 인종을 초월한 다문화가정이 많이 생겨나고있다. 국제결혼의 혼인건수는 베트남이 가장 높다.

그 이유로는 베트남은 오랫동안 중국의 지배를 받았기 때문에 유교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한국 사람들과의 사고방식이 비슷한 민족이라 할수있으며 3대 이상의 대가족 문화를 이루고있어 어려서부터 부모를 공경하고 형제간에 우애 또한 높다. 2세가 태어나도 우리와같은 엉덩이에 몽고반점을 가지고 태어난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베트남결혼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행복출발세잔(www.sejan.co.kr)국제결혼정보사는 베트남결혼만을 진행하는 전문업체이다. 현지에 직영지사를 두어 예비신부들의 엄격한 가입심사와 자라온 환경, 직업,가족관계등 철저한 검증을 통해 여성회원의 가입을 받고 있어 베트남결혼의 품격을 높이고있다.

국제결혼분야에서 선두주자가 되도록 고객들에게 항상 친절함과 철저한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하여 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고객의 평생 반려자를 찿아 행복한 가정을 만들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고 있다. 철두철미한 검증을거쳐 고객이 안심할수있고 전폭적인 신뢰를 받고있는 가운데 더욱 높은 퀄리티를 위해 세잔의 전 직원들이 전력투구하고 있다.

결혼은 또 다른 세상으로의 출발과 동시에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사후관리로 수많은 업체중에서도 가장 행복한 가정을 꾸릴수 있도록 애써줄 것이라 말하였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