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윈터베이비문, 성공적인 임신 출산을 위한 태교여행 50쌍 모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국내 최초 태교여행 ‘Happy Winter Babymoon’에 참가할 예비 엄마?아빠 50쌍을 모집한다. 태교여행은 중앙일보가 주최, 모두투어 피앤피제주투어 공동 주관으로 제주 해비치 호텔(6성급)에서 2012년 1월 14일(토)부터 16일(월)까지 2박 3일간 진행된다. 이번 여행에서는 강북 삼성병원 산부인과 이교원 교수의 ‘음악태교’, ‘음식태교’, ‘사랑수 분만’ 강의와 예비 부모가 함께 참여할 요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임신 중이거나 임신을 계획하고 있는 부부, 신혼부부 등이 참여할 수 있다.

강의가 없는 시간을 활용해 선택관광을 즐길 수 있다. 세가지 코스로 나눠진 반일투어 코스나 마사지 프로그램 등이 있다. 좀 더 자유로운 일정을 즐기고 싶다면 렌터카 투어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여행에는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예비 부모들에 풍성한 시간이 될 것이라 전망된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국내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인 제주 해비치 호텔 디럭스룸에묵는다. 조식을 포함한 숙박과 항공, 유류할증료까지 1인 59만원이다. 선착순 50쌍까지 참가할 수 있다.

이교원 교수의 강의를 모두 수강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부부에게는 추첨을 통해 빅토리아베컴의 베이비샤워 선물로 유명한 ‘오르빗(Orbit)’유모차가 제공된다. 또한 북미지역에서부터 수많은 셀러브리티 헐리웃 맘들의 인기를 등에 업고 국내에 론칭한 패션 다이퍼백도 준비되어 있다. 브랜드 페투니아피클바텀은 새로운 감각의 디자인,크로스,숄더로도 가능한 백팩 형식의 컨셉으로 지금껏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해 나가고 있다. 그 외 브라이택스 카시트, 맥클라렌 유모차 등도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고 모든 참가 부부에게 유아용품 인터넷쇼핑몰 ‘세피앙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본 여행은 ‘예비엄마를 위한 행복한 공간 맘스클럽’이 후원한다. 맘스클럽은 예비엄마를 위한 클래식, 째즈, 국악 등의 태교음악회와 엄마들을 위한 산부인과 전문의 ‘태교와 임신, 출산’ 관련 세미나 등을 진행한다. 행복한 태교를 위한 맘스클럽의 ‘예비엄마교실’은 상시 해당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 http://www.moms-club.co.kr/momsclass/class_list.php)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