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프라자] 한국도요타, 미니밴 시에나 가족 홍보대사 선발 이벤트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2면

한국도요타는 미니밴 시에나의 가족 홍보대사 선발 이벤트인 ‘우리 가족은 시에나 클래스’를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선발된 10팀의 가족은 2박3일 동안 시에나를 타고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12월 1일 시에나 홍보 사이트(www.toyota-sienna.co.kr)에 발표된다. 시에나는 다음 달 출시된다.

한국타이어BC카드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 케어(SMART CARE) 서비스를 선보였다.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에서 BC카드를 사용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오토 플래너 서비스에도 자동 가입돼 최대 20만원 상당의 타이어 및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바루코리아는 겨울철을 앞두고 차량을 점검해 주는 ‘2011 스바루 윈터 캠페인’을 다음 달 18일까지 실시한다. 폭설과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의 차량 관리와 안전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전국 11개 스바루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의 마모 상태와 공기압, 엔진 및 벨트를 무상으로 점검해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