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여러가지 리그 소식들

중앙일보

입력

[LA 레이커스, 뉴욕 닉스]

뉴욕 닉스의 크리스 차일즈가 2경기 무보수 출전 정지와 함께 리그에 15,000달러의 벌금을 물게 되었다. 그는 어제 LA 레이커스전에서 코비 브라이언트에게 주먹을 날렸다.

3쿼터 종료 43.4초전 일어난 그 사건에서 브라이언트와 차일즈는 서로 욕설을 퍼붓고 주먹을 휘두르는 등 안좋은 모습을 보였는데 브라이언트 역시 한경기 출전 정지 처분과 함께 5000달러의 벌금을 물게 되었다.

차일즈는 목요일 (미국시간)있을 워싱턴전과 금요일 올랜도전에 출전치 못하며, 브라이언트는 내일 피닉스 썬스전에 결장하게 된다.

[필라델피아 세븐티 식서스]

필라델피아 세븐티 식서스는 오늘 포워드 앤토니오 랭과 남은 시즌을 계약했다. 랭은 3월 24일 10일 계약을 맺으면서 식서스에 합류, 2경기에 출전해 4분을 뛰며 3득점을 기록했다.

식서스와 계약하기에 앞서 랭은 cba의 포트웨인 퓨리팀에서 43경기동안 13.1점, 4.9 리바운드를 기록한 바 있다.

듀크대 출신의 그는 이번 시즌 터론토 랩터스에서도 두번의 10일 계약을 맺은바 있으며 7경기에서 5리바운드, 3득점을 기록했었다.

[NBA Legend Tour]

은퇴한 전 NBA 스타들이 오는 8월 중국을 방문해 올림픽 대표팀과 경기를 갖게 된다.

NBA는 베이징, 광주, 상하이에서 3번의 시범경기를 갖게 되며, 이는 중국 올림픽 대표팀의 마지막 평가전이 될 것이다.

아직 참가 선수들은 정해지지 않았다. 중국에선 CBA(중국 농구 연맹) 선수들이 참가할 것이다.

[저작권자: 인터뉴스( http://iccnews.com )]
[기사 사용 허가 문의: editor@iccnews.com ]
[인터뉴스의 허가 없이 무단전재 및 기사 발췌를 하실 수 없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