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책도 가격비교해 보고 구매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노란북 11개 인터넷서점 책가격비교 서비스 화제
- 올가을에 읽을책들 서울대추천도서 100권, 이랜드추천도서등 소개

알뜰한 구매자라면 책을 살 때도 어느 인터넷서점이 좀 더 저렴한지 꼼꼼이 따져보고 구매를 한다.

인터넷 서점을 돌아다니며 책의 구매 조건을 비교해보는 번거로움을 한번에 해결한 사이트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노란북(www.noranbook.net)에서는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리브로, 인터파크,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도서11번가, 강컴, 고시마당, 신북닷컴등
11개 인터넷 서점의 가격을 비교해 구매자들이 쉽고 빠르게 책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다.

책 가격뿐만이 아니라 배송비와 적립금 쿠폰등 책을 주문할 때 꼼꼼이 따져봐야 할 정보들까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줘 더욱 편리하다.

책에는 ISBN 이라는 고유한 번호가 있는데 이를 이용하면 고객이 원하는 책 구매조건 정보를 정확하게 비교해볼 수 있다.

책제목 뿐만이 아니라 ISBN을 직접 입력하여 좀더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특히 눈에 띈다.

노란북에서는 이뿐만 아니라 다른사람이 많이본책,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의 주간 베스트셀러, 노란북베스트 셀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여 구매자에게 요즘 많이 읽히는 책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또한 추천도서에는 노란북추천도서, 서울대 권장도서100선, 이랜드필독서, 21세기신고전, 아름다운책100선, 연인을위한책20선,19살의필독서50선, 직장인필독서20선, 대학생추천도서등 각 분야별 추천도서를 모아 독자들로 하여금 책을 선택하는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다.

또한 노란북 에서는 중고도서를 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중고도서도 가격비교해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동도서, 만화책, 중고도서, 공무원/고시서점,초중고학습서,대학서점,전자책,기독교서점,외국어전문서점등 각 분야별 전문서점들을 알려줘 책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의 취향에 맞도록 유용한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모바일사이트(m.noranbook.net)을 오픈하여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올 가을엔 내게 필요한 책을 옆에두고 마음의양식과 지식을 쌓도록 하면 어떨까 생각해본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