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 SNS서포터즈(여수세계박람회의 온라인 홍보단)’의 대학생 회원 50여 명은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알리기 위해 8월까지 세계 곳곳을 누빈다. 이들은 세계 각국을 돌며 각종 홍보물이나 플래시몹(Flash mob·시간과 장소를 정해 일제히 같은 행동을 벌이는 것) 등을 통해 엑스포를 소개한다. 이들의 활약상은 SNS를 통해 다시 세계 각국에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최경호 기자
‘엑스포 SNS서포터즈(여수세계박람회의 온라인 홍보단)’의 대학생 회원 50여 명은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알리기 위해 8월까지 세계 곳곳을 누빈다. 이들은 세계 각국을 돌며 각종 홍보물이나 플래시몹(Flash mob·시간과 장소를 정해 일제히 같은 행동을 벌이는 것) 등을 통해 엑스포를 소개한다. 이들의 활약상은 SNS를 통해 다시 세계 각국에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최경호 기자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