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가 만드는 여행트렌드 CJ월디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씨제이월디스 – CJ DAY Season.1 “방콕편”

여행! 씨제이월디스가 만드는 CJ DAY는? “씨제이월디스가 엄선한 우수한 여행 상품을 CJmall 여행브랜드 O’tour와 씨제이월디스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의 변화에 맞춰 특색 있는 상품구성, CJ DAY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 라는 취지로 만든 차별화된 여행상품을 말한다. CJ DAY의 시작 CJ DAY의 여행 상품은 1차 방콕을 시작으로 성수기 최고의 여행지를 선정 총 4회에 걸쳐 CJ DAY 여행 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말한다. 1차 방콕편은 올 여름 7월 20부터 27일 까지 성수기에 맞춰 유명 헐리우드 스타 및 중동 왕족들이 즐겨찾는 ‘쉐라톤 그랑데수쿰빗 호텔’ 및 에메랄드 빛 바다 ‘산호섬’의 자유시간. 왓포사원, 민속쇼, 코끼리쇼등 방콕의 다양한 문화를 관람, 기존과 차별화된 고품격 상품을 제공한다고 한다. 기존 여행 상품의 특전에 CJ DAY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며, CJ DAY “방콕”을 통해 올 여름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로 임하고 있다. 씨제이월디스의 CJ DAY는 여행 상품 차별화를 통해 여행 서비스 산업의 질이 높아질 것이라 기대 된다. (CJmall O’tour : //otour.cjmall.com) CJworldis : www.cjworldis.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